사이트 제목

<감사의 인사>

2021-08-25 4:22 PM 새소식,지역회의・협의회 활동
김광일부의장
일본지역회의 부의장 김광일

존경하는 자문위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소 일본지역회의 활동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방조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9월에 출범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9기도 이제 마무리가 됩니다.

돌이켜보면 [국민과 함께 새로운 한반도 시대를 구현하자]는 목표아래 보다 많은 동포가 참여하여 이해하고 공감하며 체감하는 평화통일 운동을 전개하자고 2019년 12월에 각 협의회에서 성대히 출범회의를 개최하여 힘차게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하지만 온 세계에 확산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제19기 활동은 여러 면에서 제한 되였으며 2020도쿄올림픽・패럴림픽도 근대올림픽사상 처음으로 연기, 개최되는 등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물론 경제면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큰 타격이 되여 있습니다.

그런 상황속에서도 우리 일본지역회의 자문위원님들은 많은 제약속에서 모색하여 지혜를 모아 새로운 양식으로 <정기회의>, <현장밀착형 정책건의>, <마스크・수해 지원활동>, <평화통일 강연회>, <여성, 청년 워크숍> 등 각 지역 특성에 맞게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사업을 주인 된 입장에서 적극 추진하여 통일후계 세대 육성 등 많은 성과를 이루어 주었습니다.

민주평통 제19기 일본지역회의 활동에 물심양면으로 힘써 주신 정세현 수석부의장님, 배기찬 사무처장님을 비롯한 본국 사무처 여러분, 그리고 각 지역협의회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자문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어려움속에서 거든 성과는 앞으로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제19기 활동에서 얻은 경험과 성과를 가지고 앞으로도 계속 우리 민족의 염원인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한 사업에 적극 나서 주실 것을 믿으며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일본지역회의

부의장  김광일

Translate »